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

Q&A 목록

  • Q메인화면을 다르게 구성하고 싶어요.
    A기본적으로 저희 디자인 샘플 기준으로 세팅되며,
    메인화면에서 필요 없는 부분은 삭제가 가능하고,

    추가적인 디자인 및 요구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협의 후 가능합니다.
  • Q리셀러가 되어 판매해 보고 싶어요
    A리셀러를 희망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 가능합니다.
  • Q요금안내 가격차이가 있던데.....뭐가 다른건가요??
    A요금과 상관없이 예스노트의 모든 기능은 동일합니다.
    단지 요금별 용량차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 회원수첩 용도로 사용 하신다면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회원수첩 용도 이외 커뮤니티(정보공유, 갤러리 등) 형식으로 운용 하실 고객분들은 자신의 맞게 요금제를 선택 하시면 되고 혹시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고 있습니다.
  • Q어플이 아닌데 알림(푸시)가 되는건가요??
    A어플이 아니여도 알림(푸시)가 가능하며, 물론 무료입니다.
    그리고 일반푸시, 공지,행사일정, 푸표등을 알림(푸시)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낼수 있습니다.
  • Q처음 제작 할때 들어가는 비용은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
    A계약을 하시게되면 셋팅비 22만원(1회)과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플랜요금을 지불하게됩니다.
    만약 베이직 요금제를 선택하셨다면 초기제작 과정에서
    셋팅비 220,000+선택요금제(x 12개월)을 납부 하셔야합니다.
  • Q요금은 매달 지불 되는건가요?
    A요금은 1년 단위로 갱신하면 계약또한 1년 단위로 계약이 됩니다.
  • Q디자인 샘플과 메뉴가 똑같이 들어가나요?
    A아니요, 기본적인 메뉴들을 저희가 셋팅하였고, 수정/추가/삭제를 말씀해주시면 초반 셋팅때 변경해 드립니다.
  • Q어플은 안되나요??
    A어플은 별도 비용이 추가 됩니다.
  • Q회원, 인원수 제한은 없나요?
    A회원, 인원수의 제한이 없이 회원가입 혹은 관리자에서 회원을 일괄 등록 가능합니다.

070-4065-1024
전화 상담 시, 맞춤 솔루션과
특별 혜택을 바로 안내드립니다.
전화 상담 시, 맞춤 솔루션과 특별 혜택을 바로 안내드립니다.